vip 김종숙 관리사님을 추천합니다^^
Author
깡총이맘
Date
2023-07-20 10:33
Views
2095
안녕하세요. 처음에 산후도우미 정보가 없을 때 카페에 있는 후기들을 읽어보며 정보를 찾았어서 저도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제가 2주간 함께한 관리사님 성함은 김종숙 관리사님입니다.
1. 아기케어
사진에서도 느껴지지만 관리사님께서 아기를 정말 좋아하시고 잘해주십니다. 다른 것보다도 아기를 잘 케어할 수 있는 분이 오셨으면 좋겠다고 윤스맘케어 담당자 분과 통화했었는데 요청에 쏙 맞는 분이 오셨습니다.
아기 이름을 항상 불러주시고 다정하게 웃어주시는데 아기가 저랑 안겨 있을 때보다 관리사님과 같이 있을 때를 더 편안해 합니다. 특히 목욕할 때 저랑 하면 계속 우는데 관리사님이 해주시면 노곤노곤해하며 편안해하는 표정을 지어서 180도 다른 모습이 제법 웃깁니다.
그리고 관리사님께서 아기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응가하거나 트름하거나 예방 접종 갈 때도 늘 ‘잘했어~’하고 다정하게 말 걸어주세요. 저는 아직 칭찬이 어색한테 너무 잘해주십니다. 아기에게도 정서적으로 좋은 거 같고 저도 많이 배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방접종과 조형물 손발뜨기를 할 때 아기가 많이 보채고 울었는데 관리사님과 함께하니 훨씬 아기도 덜 울고 금방 끝났습니다. 혼자였으면 어떻게 감당했을지 상상도 안됩니다ㅎㅎ
2.식사
아기가 낮에 많이 깨있는 스타일이라 바쁘신 와중에도 솜씨가 좋으셔서 반찬을 맛있게 만들어주십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반찬를 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집에 요리 재료가 많지 않은데도 있는재료로 맛있게 반찬을 해주십니다. 너무 짜거나 단 자극적인 반찬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김종숙 관리사님의 음식이 입에 딱 맞으실거에요.
3. 기타
아기케어를 오래하셔서 아기 관련해서 물어보면 명쾌하게 대답해주시고 생활의 지혜도 많으셔서 집 정리나 아가용품 셋팅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초산이라 모르는 것이 많아서 아기용품 좋은 것도 추천 많이 받았고 집에 물건들도 아기위주로 효율적으로 물건 정리도 해주셨어요. 아마 관리사님이 없으셨다면 잘 몰라서 불편하게 생활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첫날 관리사님께서 직접 공부하고 정히하신 육아 꿀팁 노트를 주시는데 너무 꼼꼼하시도 전문적이셔서 놀랐습니다.
항상 9시보다 일찍오셔서 하루를 시작하십니다. 아기에게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또 퇴근은 늦게하실 때가 많아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이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끝나고 나면 다른 집에 또 지정이 되있어서 연장하여 오래 함께하지는 못했습니다. 혹시 관리사님 지정하고 싶으시면 미리 윤스맘케어에 연락하여 예약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2주간 함께한 관리사님 성함은 김종숙 관리사님입니다.
1. 아기케어
사진에서도 느껴지지만 관리사님께서 아기를 정말 좋아하시고 잘해주십니다. 다른 것보다도 아기를 잘 케어할 수 있는 분이 오셨으면 좋겠다고 윤스맘케어 담당자 분과 통화했었는데 요청에 쏙 맞는 분이 오셨습니다.
아기 이름을 항상 불러주시고 다정하게 웃어주시는데 아기가 저랑 안겨 있을 때보다 관리사님과 같이 있을 때를 더 편안해 합니다. 특히 목욕할 때 저랑 하면 계속 우는데 관리사님이 해주시면 노곤노곤해하며 편안해하는 표정을 지어서 180도 다른 모습이 제법 웃깁니다.
그리고 관리사님께서 아기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응가하거나 트름하거나 예방 접종 갈 때도 늘 ‘잘했어~’하고 다정하게 말 걸어주세요. 저는 아직 칭찬이 어색한테 너무 잘해주십니다. 아기에게도 정서적으로 좋은 거 같고 저도 많이 배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방접종과 조형물 손발뜨기를 할 때 아기가 많이 보채고 울었는데 관리사님과 함께하니 훨씬 아기도 덜 울고 금방 끝났습니다. 혼자였으면 어떻게 감당했을지 상상도 안됩니다ㅎㅎ
2.식사
아기가 낮에 많이 깨있는 스타일이라 바쁘신 와중에도 솜씨가 좋으셔서 반찬을 맛있게 만들어주십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반찬를 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집에 요리 재료가 많지 않은데도 있는재료로 맛있게 반찬을 해주십니다. 너무 짜거나 단 자극적인 반찬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김종숙 관리사님의 음식이 입에 딱 맞으실거에요.
3. 기타
아기케어를 오래하셔서 아기 관련해서 물어보면 명쾌하게 대답해주시고 생활의 지혜도 많으셔서 집 정리나 아가용품 셋팅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초산이라 모르는 것이 많아서 아기용품 좋은 것도 추천 많이 받았고 집에 물건들도 아기위주로 효율적으로 물건 정리도 해주셨어요. 아마 관리사님이 없으셨다면 잘 몰라서 불편하게 생활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첫날 관리사님께서 직접 공부하고 정히하신 육아 꿀팁 노트를 주시는데 너무 꼼꼼하시도 전문적이셔서 놀랐습니다.
항상 9시보다 일찍오셔서 하루를 시작하십니다. 아기에게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또 퇴근은 늦게하실 때가 많아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이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끝나고 나면 다른 집에 또 지정이 되있어서 연장하여 오래 함께하지는 못했습니다. 혹시 관리사님 지정하고 싶으시면 미리 윤스맘케어에 연락하여 예약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Total 878
| Number | Title | Author | Date | Votes | Views |
| 878 |
New 윤스맘케어 덕분에 잘 조리했어요!
루루맘
|
2026.06.26
|
Votes 0
|
Views 9
|
루루맘 | 2026.06.26 | 0 | 9 |
| 877 |
New 윤스맘케어 덕분에 산후조리 완벽하게 성공했습니다! 추천해용
루루맘
|
2026.06.26
|
Votes 0
|
Views 8
|
루루맘 | 2026.06.26 | 0 | 8 |
| 876 |
윤스맘케어 산후도우미 VIP 이미숙 관리사님 후기
찰떡이
|
2026.06.26
|
Votes 0
|
Views 11
|
찰떡이 | 2026.06.26 | 0 | 11 |
| 875 |
🩷둘째맘이 추천하는 김종숙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h
|
2026.06.24
|
Votes 1
|
Views 27
|
h | 2026.06.24 | 1 | 27 |
| 874 |
광진구 윤스맘케어 신영희 관리사님 추천해요 (1)
미나리보끈밥
|
2026.06.23
|
Votes 1
|
Views 33
|
미나리보끈밥 | 2026.06.23 | 1 | 33 |
| 873 |
VIP 김정희 관리사님 강력추천 합니다! (1)
꼼지맘
|
2026.06.19
|
Votes 1
|
Views 46
|
꼼지맘 | 2026.06.19 | 1 | 46 |
| 872 |
김성임 관리사님과의 추억을 글로 남깁니다❤️ (1)
박혜주
|
2026.06.17
|
Votes 1
|
Views 55
|
박혜주 | 2026.06.17 | 1 | 55 |
| 871 |
❤️VIP 임경자 관리사님 감사드립니다!❤️ (1)
J
|
2026.06.17
|
Votes 1
|
Views 59
|
J | 2026.06.17 | 1 | 59 |
| 870 |
[성동구 김정숙 관리사님💛] 첫째 맘, 둘째 맘 모두에게 강추하는 대만족 후기 (1)
문문
|
2026.06.16
|
Votes 1
|
Views 70
|
문문 | 2026.06.16 | 1 | 70 |
| 869 |
전순영 관리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1)
임지연
|
2026.06.16
|
Votes 1
|
Views 53
|
임지연 | 2026.06.16 | 1 | 53 |
| 868 |
전영애 VIP 관리사님 칭찬합니다. (1)
말랑이맘
|
2026.06.10
|
Votes 1
|
Views 62
|
말랑이맘 | 2026.06.10 | 1 | 62 |
| 867 |
김한수 VIP 관리사님 사랑하구 감사합니다 (1)
연재
|
2026.06.06
|
Votes 1
|
Views 70
|
연재 | 2026.06.06 | 1 | 70 |
| 866 |
광진구 최성자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1)
이용자1
|
2026.06.04
|
Votes 1
|
Views 71
|
이용자1 | 2026.06.04 | 1 | 71 |
| 865 |
광진구 Vip 신명숙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또또맘
|
2026.05.29
|
Votes 1
|
Views 97
|
또또맘 | 2026.05.29 | 1 | 97 |
| 864 |
[김양숙 산후관리사] 프로, 친절, 청결, 요리, 완벽케어👍🏻 (1)
엘리
|
2026.05.29
|
Votes 1
|
Views 116
|
엘리 | 2026.05.29 | 1 | 116 |



코로나 힘든시기 여름에 마스크 쓰고 일하는 모습 보면 고개가 숙여집니다.
노고에 수고하시는 모든 관리사님들 응원의 메시지 후기로 홧팅하십니다.
진솔한 후기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