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맘케어 vip최경해 이모님추천드려요
서울전체
Author
한서맘
Date
2022-03-19 14:50
Views
3497
제가 첫 아이를 낳고 아기 돌보기도 서툴고 몸도 많이 약해져서 산후도우미 관리사님의 도움을 받았는데요~ 너무 만족하고 큰 도움을 받아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요^^
우리아기는 12월생 정부지원 2주후 윤스맘케어로 업체를 바꿔 vip 저희 돈으로 산후도우미를 불렀어요 ㅠㅠ 근데도 그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이곳에서 저는 100일이 될때까지 도움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조리원 2주 있다가 집으로 돌아와서 도우미를 2주만 신청했었는데요, 혼자해보니 너무 버겁고 어려워서 다시 도움을 받게됐어요.
그러면서 너무 만족해서 한달을 더 연장해서 2달을 또 도움 받았어요^^ 이모님이 너무 좋아서 제가 아는 동생에게도 추천했네요^^
1. 아기케어를 정말 잘해주세요. 우리아기 등센서 때문에 낮잠을 절대 누워서 안잤는데, 제가 안으면 늘 엄청 울고 안잤거든요ㅠ 근데 이모님이 안아주면 바로 기절하듯이 잠들었답니다.
아기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정말 자기 자식처럼 예뻐해주셨어요. 우리 아기도 이모님이 예뻐하고 사랑해주니까 이모님만 보면 방끗방끗 웃고 엄청 따랐어요^^ 아기를 진짜 사랑하고 예뻐하는게 느껴지고 보이니까 너무 감사하고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마음놓고 외출도 하고, 운동도 하면서 출산으로 지친 몸을 잘 회복할수 있었어요^^
2. 식사를 정성껏 참 맛있게 해주셨어요. 저는 아기 낳고 완모중이여서 약도 못먹고 음식으로 칼슘섭취를 잘해야했어요. 이모님 없을 때는 식사 한끼 제대로 챙겨먹기도 어려웠는데, 도움을 받고 부터는 매 끼니 진수성찬으로 배터지게 식사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식단 뿐만 아니라 먼저 몸에 좋은 음식을 해주시겠다고 재료 사다 놓으라고 해주시고~ 연포탕이며 감자탕처럼 집에서 좀처럼 해먹기 어려운 음식들도 정말 맛있게 해주셨어요. 저랑 남편이 밥먹을때마다 가게 차리셔도 되겠다고 할만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같은 재료를 사다놔도 늘 다양하게 요리해주셔서 항상 잘 먹었습니다~
3. 산모마음을 편하게 해주세요. 첫 아기라 모르는 것도 많고 조급한 마음도 있었는데 그럴때마다 진심으로 위로해주시고, 말벗이 되주셨어요^^ 집에서 혼자서 신생아만 돌보면 몸도 힘들지만 정신적으로도 나약해지기 쉬운데요~ 아기 돌보는 방법이나, 세상돌아가는 얘기, 우리 아기 봐주시면서 우리 아기 커가는 작은 변화들도 다 캐치해서 알려주시면서 소소하게 수다떠는 재미도 있었네요^^ 또 조용히 개인 시간 보내고싶을때는 알아서 그렇게 할수 있게 배려해주시고 너무 센스있게 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두달을 지냈어요~
아기를 낳고 보니 엄마 100일이라는 말을 정말 실감하겠더라구요. 저는 윤스맘케어에서 도움 받은 것에 만족하고~ 둘째 낳아도 여기 이모님께 도움 받겠다고 벌써 얘기해놨어요ㅎㅎ 필요하신 분들도 이곳에서 저처럼 차분하고 친절하신 최경해이모님 만나서 도움받으시길 바래요^^
우리아기는 12월생 정부지원 2주후 윤스맘케어로 업체를 바꿔 vip 저희 돈으로 산후도우미를 불렀어요 ㅠㅠ 근데도 그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이곳에서 저는 100일이 될때까지 도움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조리원 2주 있다가 집으로 돌아와서 도우미를 2주만 신청했었는데요, 혼자해보니 너무 버겁고 어려워서 다시 도움을 받게됐어요.
그러면서 너무 만족해서 한달을 더 연장해서 2달을 또 도움 받았어요^^ 이모님이 너무 좋아서 제가 아는 동생에게도 추천했네요^^
1. 아기케어를 정말 잘해주세요. 우리아기 등센서 때문에 낮잠을 절대 누워서 안잤는데, 제가 안으면 늘 엄청 울고 안잤거든요ㅠ 근데 이모님이 안아주면 바로 기절하듯이 잠들었답니다.
아기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정말 자기 자식처럼 예뻐해주셨어요. 우리 아기도 이모님이 예뻐하고 사랑해주니까 이모님만 보면 방끗방끗 웃고 엄청 따랐어요^^ 아기를 진짜 사랑하고 예뻐하는게 느껴지고 보이니까 너무 감사하고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마음놓고 외출도 하고, 운동도 하면서 출산으로 지친 몸을 잘 회복할수 있었어요^^
2. 식사를 정성껏 참 맛있게 해주셨어요. 저는 아기 낳고 완모중이여서 약도 못먹고 음식으로 칼슘섭취를 잘해야했어요. 이모님 없을 때는 식사 한끼 제대로 챙겨먹기도 어려웠는데, 도움을 받고 부터는 매 끼니 진수성찬으로 배터지게 식사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식단 뿐만 아니라 먼저 몸에 좋은 음식을 해주시겠다고 재료 사다 놓으라고 해주시고~ 연포탕이며 감자탕처럼 집에서 좀처럼 해먹기 어려운 음식들도 정말 맛있게 해주셨어요. 저랑 남편이 밥먹을때마다 가게 차리셔도 되겠다고 할만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같은 재료를 사다놔도 늘 다양하게 요리해주셔서 항상 잘 먹었습니다~
3. 산모마음을 편하게 해주세요. 첫 아기라 모르는 것도 많고 조급한 마음도 있었는데 그럴때마다 진심으로 위로해주시고, 말벗이 되주셨어요^^ 집에서 혼자서 신생아만 돌보면 몸도 힘들지만 정신적으로도 나약해지기 쉬운데요~ 아기 돌보는 방법이나, 세상돌아가는 얘기, 우리 아기 봐주시면서 우리 아기 커가는 작은 변화들도 다 캐치해서 알려주시면서 소소하게 수다떠는 재미도 있었네요^^ 또 조용히 개인 시간 보내고싶을때는 알아서 그렇게 할수 있게 배려해주시고 너무 센스있게 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두달을 지냈어요~
아기를 낳고 보니 엄마 100일이라는 말을 정말 실감하겠더라구요. 저는 윤스맘케어에서 도움 받은 것에 만족하고~ 둘째 낳아도 여기 이모님께 도움 받겠다고 벌써 얘기해놨어요ㅎㅎ 필요하신 분들도 이곳에서 저처럼 차분하고 친절하신 최경해이모님 만나서 도움받으시길 바래요^^
Total 875
| Number | Title | Author | Date | Votes | Views |
| 875 |
New 🩷둘째맘이 추천하는 김종숙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h
|
09:12
|
Votes 0
|
Views 9
|
h | 09:12 | 0 | 9 |
| 874 |
광진구 윤스맘케어 신영희 관리사님 추천해요
미나리보끈밥
|
2026.06.23
|
Votes 0
|
Views 9
|
미나리보끈밥 | 2026.06.23 | 0 | 9 |
| 873 |
VIP 김정희 관리사님 강력추천 합니다!
꼼지맘
|
2026.06.19
|
Votes 0
|
Views 38
|
꼼지맘 | 2026.06.19 | 0 | 38 |
| 872 |
김성임 관리사님과의 추억을 글로 남깁니다❤️
박혜주
|
2026.06.17
|
Votes 0
|
Views 49
|
박혜주 | 2026.06.17 | 0 | 49 |
| 871 |
❤️VIP 임경자 관리사님 감사드립니다!❤️
J
|
2026.06.17
|
Votes 0
|
Views 52
|
J | 2026.06.17 | 0 | 52 |
| 870 |
[성동구 김정숙 관리사님💛] 첫째 맘, 둘째 맘 모두에게 강추하는 대만족 후기
문문
|
2026.06.16
|
Votes 0
|
Views 65
|
문문 | 2026.06.16 | 0 | 65 |
| 869 |
전순영 관리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임지연
|
2026.06.16
|
Votes 0
|
Views 45
|
임지연 | 2026.06.16 | 0 | 45 |
| 868 |
전영애 VIP 관리사님 칭찬합니다.
말랑이맘
|
2026.06.10
|
Votes 0
|
Views 58
|
말랑이맘 | 2026.06.10 | 0 | 58 |
| 867 |
김한수 VIP 관리사님 사랑하구 감사합니다 (1)
연재
|
2026.06.06
|
Votes 1
|
Views 66
|
연재 | 2026.06.06 | 1 | 66 |
| 866 |
광진구 최성자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1)
이용자1
|
2026.06.04
|
Votes 1
|
Views 70
|
이용자1 | 2026.06.04 | 1 | 70 |
| 865 |
광진구 Vip 신명숙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또또맘
|
2026.05.29
|
Votes 1
|
Views 96
|
또또맘 | 2026.05.29 | 1 | 96 |
| 864 |
[김양숙 산후관리사] 프로, 친절, 청결, 요리, 완벽케어👍🏻 (1)
엘리
|
2026.05.29
|
Votes 1
|
Views 113
|
엘리 | 2026.05.29 | 1 | 113 |
| 863 |
“산후도우미 끝나는 날, 첫째가 울면서 편지 써준 건 처음이었어요” — 광진구 VIP 강경숙 선생님 후기 🤍 (1)
이나해나엄마
|
2026.05.28
|
Votes 1
|
Views 127
|
이나해나엄마 | 2026.05.28 | 1 | 127 |
| 862 |
♥︎vip 전명숙 관리사님 최고에요!!!♥︎ (1)
김현진
|
2026.05.27
|
Votes 1
|
Views 123
|
김현진 | 2026.05.27 | 1 | 123 |
| 861 |
쏘쏘맘
|
2026.05.25
|
Votes 0
|
Views 2
|
쏘쏘맘 | 2026.05.25 | 0 | 2 |



많이 힘드시지만 잘 배우신대로 아기와 많은 교감으로 더욱 친밀한 관계가 되면 아기가 무얼 원하는지 다 알수 있답니다.
엄마가 편안해야 아기도 편해집니다.
모조록 예쁘고건강한 육아에 홧팅하세요 후기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