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관리사님들! 강영애관리사님, 이필자관리사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서울전체
Author
둥이맘
Date
2021-03-17 16:00
Views
3866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1월에 쌍둥이 맘이 되었습니다.
산후관리사님을 모시기 위해서 광진구쪽에서 가장 많은 관리사님들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고, 여러 좋은 후기가 많았던 윤스맘을 선택했는데요,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했습니다.
강영애관리사님, 이필자관리사님 모두 가족차량으로 출퇴근하시면서, 체온체크, 환복 등에 각별히 신경을 써주셨어요
강영애관리사님은 5~6년정도 되신 베테랑 관리사님이신데요,
확실히 아이들케어에도 아주 능숙하셨고, 그래서인지 아기들도 관리사님을 굉장히 편안하게 느끼는 것 같았어요
제가 아기들 옷정리를 미처 다 하지 못하고 출산을 하게 됐는데
관리사님께서 아기들 옷을 계절별로, 사이즈별로 정리정돈을 깔끔하게 다 해주셨어요
특히 강영애관리사님은 워낙 경력이 많으신 분이라, 제가 따로 말씀드릴 부분이 없을 정도로 살림이며, 아기 케어며, 음식이며 모든 부분을 정말 잘 해주셨습니다.
터미타임도 같이 훈련시켜주시고 아기들 목욕도 정말 수월하게 시켜주셔서 아기들이 울지도 않고 목욕을 즐겨?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필자관리사님은 경력이 오래되진 않으셨지만, 진심으로 산모를 챙겨주시고, 아기들을 예뻐해주셨어요
이필자관리사님 덕분에 저희집 부엌이 반짝 반짝 빛이 났고, 수저며 젓가락도 항시 소독해주시고, 제가 부탁드리지 않은 곳까지 이모님 살림처럼 깔끔하게 챙겨주셨습니다.
또 밤에 젖병이 부족하지 않도록 퇴근하시기 직전까지도 젖병을 모두 소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쌍둥이케어가 쉽지 않은데도, 아기들도 잘 돌봐주셨고요 음식내공이 상당하셔서 제 입맛엔 정말 맛있었어요. 관리사님께서 산모는 잘 먹어야 한다며 간식으로 각종과일과 야채로 건강주스를 매일 맛있게 갈아주셨는데, 비결을 여쭤볼 정도로 솜씨가 좋으셨습니다.
저는 관리사님을 2분을 모시게 되어 강영애관리사님은 9-5시, 이필자관리사님은 10-6시에 계셔주셨는데요
두 분 모두 감사하게도 출근시간보다 일찍 와주셨고, 이필자관리사님께서는 퇴근이 임박한 시간임에도 좀 늦게퇴근해도 되니까 본인 있을때 샤워라도 하라며 친정엄마처럼 맘을 써주셨어요
아마 다른 산모님들께서도 이필자 관리사님을 만나게 된다면 비용이 들더라도 연장을 고민하게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 분 관리사님 모두 정말 성실하시고 아기들과 산모를 최선을 다해 케어해주셨습니다.
좋은 관리사님들을 연결해주신 윤스맘과, 관리사님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맘을 전하고자 이렇게 후기도 남깁니다.
다른 산모님들도 좋은 관리사님 만나시길 바랍니다!^^
저는 지난 1월에 쌍둥이 맘이 되었습니다.
산후관리사님을 모시기 위해서 광진구쪽에서 가장 많은 관리사님들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고, 여러 좋은 후기가 많았던 윤스맘을 선택했는데요,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했습니다.
강영애관리사님, 이필자관리사님 모두 가족차량으로 출퇴근하시면서, 체온체크, 환복 등에 각별히 신경을 써주셨어요
강영애관리사님은 5~6년정도 되신 베테랑 관리사님이신데요,
확실히 아이들케어에도 아주 능숙하셨고, 그래서인지 아기들도 관리사님을 굉장히 편안하게 느끼는 것 같았어요
제가 아기들 옷정리를 미처 다 하지 못하고 출산을 하게 됐는데
관리사님께서 아기들 옷을 계절별로, 사이즈별로 정리정돈을 깔끔하게 다 해주셨어요
특히 강영애관리사님은 워낙 경력이 많으신 분이라, 제가 따로 말씀드릴 부분이 없을 정도로 살림이며, 아기 케어며, 음식이며 모든 부분을 정말 잘 해주셨습니다.
터미타임도 같이 훈련시켜주시고 아기들 목욕도 정말 수월하게 시켜주셔서 아기들이 울지도 않고 목욕을 즐겨?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필자관리사님은 경력이 오래되진 않으셨지만, 진심으로 산모를 챙겨주시고, 아기들을 예뻐해주셨어요
이필자관리사님 덕분에 저희집 부엌이 반짝 반짝 빛이 났고, 수저며 젓가락도 항시 소독해주시고, 제가 부탁드리지 않은 곳까지 이모님 살림처럼 깔끔하게 챙겨주셨습니다.
또 밤에 젖병이 부족하지 않도록 퇴근하시기 직전까지도 젖병을 모두 소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쌍둥이케어가 쉽지 않은데도, 아기들도 잘 돌봐주셨고요 음식내공이 상당하셔서 제 입맛엔 정말 맛있었어요. 관리사님께서 산모는 잘 먹어야 한다며 간식으로 각종과일과 야채로 건강주스를 매일 맛있게 갈아주셨는데, 비결을 여쭤볼 정도로 솜씨가 좋으셨습니다.
저는 관리사님을 2분을 모시게 되어 강영애관리사님은 9-5시, 이필자관리사님은 10-6시에 계셔주셨는데요
두 분 모두 감사하게도 출근시간보다 일찍 와주셨고, 이필자관리사님께서는 퇴근이 임박한 시간임에도 좀 늦게퇴근해도 되니까 본인 있을때 샤워라도 하라며 친정엄마처럼 맘을 써주셨어요
아마 다른 산모님들께서도 이필자 관리사님을 만나게 된다면 비용이 들더라도 연장을 고민하게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 분 관리사님 모두 정말 성실하시고 아기들과 산모를 최선을 다해 케어해주셨습니다.
좋은 관리사님들을 연결해주신 윤스맘과, 관리사님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맘을 전하고자 이렇게 후기도 남깁니다.
다른 산모님들도 좋은 관리사님 만나시길 바랍니다!^^
Total 875
| Number | Title | Author | Date | Votes | Views |
| 875 |
🩷둘째맘이 추천하는 김종숙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h
|
2026.06.24
|
Votes 0
|
Views 10
|
h | 2026.06.24 | 0 | 10 |
| 874 |
광진구 윤스맘케어 신영희 관리사님 추천해요
미나리보끈밥
|
2026.06.23
|
Votes 0
|
Views 13
|
미나리보끈밥 | 2026.06.23 | 0 | 13 |
| 873 |
VIP 김정희 관리사님 강력추천 합니다!
꼼지맘
|
2026.06.19
|
Votes 0
|
Views 42
|
꼼지맘 | 2026.06.19 | 0 | 42 |
| 872 |
김성임 관리사님과의 추억을 글로 남깁니다❤️
박혜주
|
2026.06.17
|
Votes 0
|
Views 49
|
박혜주 | 2026.06.17 | 0 | 49 |
| 871 |
❤️VIP 임경자 관리사님 감사드립니다!❤️
J
|
2026.06.17
|
Votes 0
|
Views 52
|
J | 2026.06.17 | 0 | 52 |
| 870 |
[성동구 김정숙 관리사님💛] 첫째 맘, 둘째 맘 모두에게 강추하는 대만족 후기
문문
|
2026.06.16
|
Votes 0
|
Views 65
|
문문 | 2026.06.16 | 0 | 65 |
| 869 |
전순영 관리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임지연
|
2026.06.16
|
Votes 0
|
Views 47
|
임지연 | 2026.06.16 | 0 | 47 |
| 868 |
전영애 VIP 관리사님 칭찬합니다.
말랑이맘
|
2026.06.10
|
Votes 0
|
Views 58
|
말랑이맘 | 2026.06.10 | 0 | 58 |
| 867 |
김한수 VIP 관리사님 사랑하구 감사합니다 (1)
연재
|
2026.06.06
|
Votes 1
|
Views 67
|
연재 | 2026.06.06 | 1 | 67 |
| 866 |
광진구 최성자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1)
이용자1
|
2026.06.04
|
Votes 1
|
Views 70
|
이용자1 | 2026.06.04 | 1 | 70 |
| 865 |
광진구 Vip 신명숙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또또맘
|
2026.05.29
|
Votes 1
|
Views 96
|
또또맘 | 2026.05.29 | 1 | 96 |
| 864 |
[김양숙 산후관리사] 프로, 친절, 청결, 요리, 완벽케어👍🏻 (1)
엘리
|
2026.05.29
|
Votes 1
|
Views 114
|
엘리 | 2026.05.29 | 1 | 114 |
| 863 |
“산후도우미 끝나는 날, 첫째가 울면서 편지 써준 건 처음이었어요” — 광진구 VIP 강경숙 선생님 후기 🤍 (1)
이나해나엄마
|
2026.05.28
|
Votes 1
|
Views 128
|
이나해나엄마 | 2026.05.28 | 1 | 128 |
| 862 |
♥︎vip 전명숙 관리사님 최고에요!!!♥︎ (1)
김현진
|
2026.05.27
|
Votes 1
|
Views 124
|
김현진 | 2026.05.27 | 1 | 124 |
| 861 |
쏘쏘맘
|
2026.05.25
|
Votes 0
|
Views 2
|
쏘쏘맘 | 2026.05.25 | 0 | 2 |



아기 성장기더 힘드실텐데 산모님 몸 회복에 더 몸 조심하시고 무리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수고하신관리사님들께 치하.격려드릴께요.
산모님 아가들과 행복 가득하시길 기도할께요.
칭찬 후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