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 윤스맘케어 ‘강영애 VIP’ 관리선생님 후기 및 추천✨
광진
Author
Boyeon
Date
2024-05-17 13:18
Views
1342
광진 윤스맘케어 이용후기 및 관리사님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경험없는 초산맘이다보니 조리원 퇴소후 바로 본격 육아 돌입이 걱정되어 산후도우미 업체 선택이 중요했어요! 검색중에 윤스맘 후기가 가장 좋고 업체 규모도 꽤 되보여 선택했습니다.
저는 정부 바우처 2주짜리 (평일 기준 10일) 진행했는데, 지금에서 생각해보면 금액이 더들어도 3주짜리로 진행할걸 싶네요😖 관리사님께 진짜 이것저것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이제 끝나고 혼자 육아하려니 정말 두렵네요...ㅎㅎㅎㅎㅎ
저는 VIP관리사님으로 요청드렸고, 일반 관리사님보다 일일 약간의 금액이 더 붙지만 세심한 부분이나 여러가지 관리 측면을 원하신다면 VIP관리사님으로 선택하시길 추천드려요.
(잘은 모르지만 고경력이나 지정 선호도 등이 반영되지않았나 싶습니다.)
저는 강영애VIP 관리사님이 배정되어 많은 도움을 주셨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선 잘 지켜주시는 일처리 등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아기를 정말 가족, 친손자처럼 정말 많이 예뻐해주시고 마음으로 케어해주신건 물론이구요.
오셔서 매일 깔끔하게 환복해주시고 정해진 루틴대로 아기 육아부터 가사 도움까지 정말 깔끔하게 케어해주셨습니다.
특히 아기 케어에 대한 노하우나 방법들도 어디 책에서나 인터넷에서 쉽게 검색해 배우는 것 그 이상으로 실전 경험 토대로 알려주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날이 지날수록 저도 더 마음이 편해지고 관리사님과 두런두런 나누는 대화들이 즐겁고 좋았습니다.
(프로그램 끝나면 너무 그리울 것 같아요😌🥹)
제가 새벽에 잠을 못자 아침에 입맛도 없고 잘 못챙겨먹어서 직접 아침에 간식 싸오셔서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 아기도 관리 선생님이 편하고 좋았는지 엄마인 저보다 안겨있는것도 잠드는것도 더 편해했고, 아침마다 따뜻한 물로 씻겨주셔서 선생님 오시는 시간맞춰서 모닝응가를 해대는 턱에 민망하고 죄송했어요...ㅎㅎㅎㅎㅎ;;
아기 접종을 위해 병원도 함께 동행해주시고, 선생님 안계셨으면 혼자 땀 뻘뻘흘리면서 많이 힘들었을 것 같아요!
💜서비스 계약관계를 떠나서 사람대 사람으로 연륜과 경험 가르침을 많이 배웠습니다. 함께해주시는 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알려주신 방법 토대로 애기도 저도 건강하게 잘 지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윤스맘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
지정 고민되시면 강영애 VIP관리사님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경험없는 초산맘이다보니 조리원 퇴소후 바로 본격 육아 돌입이 걱정되어 산후도우미 업체 선택이 중요했어요! 검색중에 윤스맘 후기가 가장 좋고 업체 규모도 꽤 되보여 선택했습니다.
저는 정부 바우처 2주짜리 (평일 기준 10일) 진행했는데, 지금에서 생각해보면 금액이 더들어도 3주짜리로 진행할걸 싶네요😖 관리사님께 진짜 이것저것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이제 끝나고 혼자 육아하려니 정말 두렵네요...ㅎㅎㅎㅎㅎ
저는 VIP관리사님으로 요청드렸고, 일반 관리사님보다 일일 약간의 금액이 더 붙지만 세심한 부분이나 여러가지 관리 측면을 원하신다면 VIP관리사님으로 선택하시길 추천드려요.
(잘은 모르지만 고경력이나 지정 선호도 등이 반영되지않았나 싶습니다.)
저는 강영애VIP 관리사님이 배정되어 많은 도움을 주셨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선 잘 지켜주시는 일처리 등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아기를 정말 가족, 친손자처럼 정말 많이 예뻐해주시고 마음으로 케어해주신건 물론이구요.
오셔서 매일 깔끔하게 환복해주시고 정해진 루틴대로 아기 육아부터 가사 도움까지 정말 깔끔하게 케어해주셨습니다.
특히 아기 케어에 대한 노하우나 방법들도 어디 책에서나 인터넷에서 쉽게 검색해 배우는 것 그 이상으로 실전 경험 토대로 알려주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날이 지날수록 저도 더 마음이 편해지고 관리사님과 두런두런 나누는 대화들이 즐겁고 좋았습니다.
(프로그램 끝나면 너무 그리울 것 같아요😌🥹)
제가 새벽에 잠을 못자 아침에 입맛도 없고 잘 못챙겨먹어서 직접 아침에 간식 싸오셔서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 아기도 관리 선생님이 편하고 좋았는지 엄마인 저보다 안겨있는것도 잠드는것도 더 편해했고, 아침마다 따뜻한 물로 씻겨주셔서 선생님 오시는 시간맞춰서 모닝응가를 해대는 턱에 민망하고 죄송했어요...ㅎㅎㅎㅎㅎ;;
아기 접종을 위해 병원도 함께 동행해주시고, 선생님 안계셨으면 혼자 땀 뻘뻘흘리면서 많이 힘들었을 것 같아요!
💜서비스 계약관계를 떠나서 사람대 사람으로 연륜과 경험 가르침을 많이 배웠습니다. 함께해주시는 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알려주신 방법 토대로 애기도 저도 건강하게 잘 지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윤스맘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
지정 고민되시면 강영애 VIP관리사님 추천드려요!👍🏼“
Total 868
| Number | Title | Author | Date | Votes | Views |
| 868 |
전영애 VIP 관리사님 칭찬합니다.
말랑이맘
|
2026.06.10
|
Votes 0
|
Views 31
|
말랑이맘 | 2026.06.10 | 0 | 31 |
| 867 |
김한수 VIP 관리사님 사랑하구 감사합니다 (1)
연재
|
2026.06.06
|
Votes 1
|
Views 49
|
연재 | 2026.06.06 | 1 | 49 |
| 866 |
광진구 최성자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1)
이용자1
|
2026.06.04
|
Votes 1
|
Views 48
|
이용자1 | 2026.06.04 | 1 | 48 |
| 865 |
광진구 Vip 신명숙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또또맘
|
2026.05.29
|
Votes 1
|
Views 75
|
또또맘 | 2026.05.29 | 1 | 75 |
| 864 |
[김양숙 산후관리사] 프로, 친절, 청결, 요리, 완벽케어👍🏻 (1)
엘리
|
2026.05.29
|
Votes 1
|
Views 82
|
엘리 | 2026.05.29 | 1 | 82 |
| 863 |
“산후도우미 끝나는 날, 첫째가 울면서 편지 써준 건 처음이었어요” — 광진구 VIP 강경숙 선생님 후기 🤍 (1)
이나해나엄마
|
2026.05.28
|
Votes 1
|
Views 89
|
이나해나엄마 | 2026.05.28 | 1 | 89 |
| 862 |
♥︎vip 전명숙 관리사님 최고에요!!!♥︎ (1)
김현진
|
2026.05.27
|
Votes 1
|
Views 84
|
김현진 | 2026.05.27 | 1 | 84 |
| 861 |
쏘쏘맘
|
2026.05.25
|
Votes 0
|
Views 2
|
쏘쏘맘 | 2026.05.25 | 0 | 2 |
| 860 |
동대문구 휘경동 VIP 이미숙 관리사님 강추입니다♡ (1)
박인정
|
2026.05.14
|
Votes 1
|
Views 164
|
박인정 | 2026.05.14 | 1 | 164 |
| 859 |
🩷광진 김홍순 관리사님 칭찬합니다🩷 (1)
이소영
|
2026.05.12
|
Votes 1
|
Views 140
|
이소영 | 2026.05.12 | 1 | 140 |
| 858 |
친정엄마도 만족하신 김인순 관리사님 정말 감사드려요 (1)
혀니맘
|
2026.05.06
|
Votes 1
|
Views 169
|
혀니맘 | 2026.05.06 | 1 | 169 |
| 857 |
이승희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복둥이맘
|
2026.05.02
|
Votes 1
|
Views 151
|
복둥이맘 | 2026.05.02 | 1 | 151 |
| 856 |
VIP 임경자 산후도우미님 ♡ 강력추천합니다 (1)
miuumiuu_89
|
2026.04.27
|
Votes 1
|
Views 154
|
miuumiuu_89 | 2026.04.27 | 1 | 154 |
| 855 |
둘째 산후 조리지만 도우미쌤 덕에 남편과 맘껏 데이트 했어요 (권오헌 이모님) (1)
쌀이맘
|
2026.04.22
|
Votes 1
|
Views 197
|
쌀이맘 | 2026.04.22 | 1 | 197 |
| 854 |
고영애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jsr
|
2026.04.20
|
Votes 1
|
Views 163
|
jsr | 2026.04.20 | 1 | 163 |



도움잘 받으시고 감사한 마음 담은 후기 고맙습니다.
아기와 함께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육아 여행 되시길 기도 🙏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