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숙 관리사님 2주동안 감사했습니다 🙂
광진
Author
하트맘
Date
2020-08-04 19:23
Views
3597
정부지원 산후도우미서비스를 6월에 이용했었는데 후기작성이 늦어졌네요~
저는 업체선정 할 때, 리스트에 있던 업체 중 가장 규모가 큰 곳을 선정했어요! 혹여나 교체 관련 이슈가 생길경우 아무래도 타 업체보다 이모님들이 많이 소속되어 계실테니 빠르게 대처가 가능할 것 같다는 판단이었습니다. 물론 전 교체없이 2주동안 VIP등급이신 ㄱㅂㅅ 관리사님과 함께했지만요~ (성함 제일 하단에 공개)
그리고 대표님께서도 상담하고 관리사님 지정 관련 설명해주실 때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혹시 이슈가 있을경우 신속하게 대처해주실 것 같은 느낌을 받았었어요.
관리사님 오셨던 첫날이 잊혀지가 않아요. 아기케어는 기본이고 음식뚝딱 간식뚝딱 세탁 청소 그리고 제 좌욕까지 챙겨주셨고 정말 조금도 안쉬시고 슈퍼맨처럼 척척 임무를 완수해주셔서 놀랬어요! 손이 진짜 빠르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2주동안 제가 먹고싶은거 뭔지 물어봐주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해주셨어요~ 음식 솜씨가 정말 좋으셨고 산모는 잘 챙겨먹어야한다면서 다양하게 골고루 식사 준비 해주셨답니다! 아 그리고 따듯한 물 마셔야 한다면서 보리차 티백도 직접 사오셔서 매일 물 끓여주셨는데 정말 감동이었어요~~
아기도 너무 능숙하게 보시고 워낙 아기를 예뻐해주시는 분이라 저희 아기가 관리사님 품에만 가면 아주 편안하게 있었어요. 그리고 우리 아기가 응가를 4일인가 못하고 배앓이하면서 많이 힘들어했는데 이모님께서 정말 지극정성으로 아기 배 마사지를 거의 매일같이 해주셔서 응가 할 수 있게 도움도 주시고 그러셨어요.. 저 잠들고 쉬는동안 항상 아기 잘 케어해주셔서 제가 맘편히 쉴수있었던 것 같아요ㅜ 이모님만 딱 퇴근하시면 기가막히게 알고 떠나가라 울던 아기도 어느덧 70일이 되어서 잘 크고있네요~!
근무시간도 9-6 이고 중간에 휴게도 1시간 있는데 어떤날은 6시넘어서 퇴근하시는 경우도 많으셨고, 딱딱 뭔가 시간에 맞춰 움직이시는게 아니라 일을 먼저 중점에 두고 움직이셨어요. 그렇다고 늦게오신적은 단 한번도 없으시고, 오히려 늦게 퇴근하신 적은 많으셨답니다. 휴게시간도 1시간 못쉬신 날도 있으셨던 것 같은데 이모님은 그런거 투머치로 개의치 않으시는 분이셨던 것 같아요. 아기케어, 산모케어를 1등으로 생각해주시는ㅜㅠ
70일차 육아맘인데 어제 오늘 살짝 힘들어서 멍때리고 있다가 갑자기 산후도우미 서비스 받았던 게 생각나서 이렇게 뒤늦은 후기 올리네요~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시 김병숙 관리사님 만나게 되시는 분들은 특히 갈치조림 해달라고 말씀드려보세요ㅋㅋ 완전 맛있었거든요~~ 이모님이 해주시는 갈치조림 또 먹고싶네요🤣
저는 업체선정 할 때, 리스트에 있던 업체 중 가장 규모가 큰 곳을 선정했어요! 혹여나 교체 관련 이슈가 생길경우 아무래도 타 업체보다 이모님들이 많이 소속되어 계실테니 빠르게 대처가 가능할 것 같다는 판단이었습니다. 물론 전 교체없이 2주동안 VIP등급이신 ㄱㅂㅅ 관리사님과 함께했지만요~ (성함 제일 하단에 공개)
그리고 대표님께서도 상담하고 관리사님 지정 관련 설명해주실 때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혹시 이슈가 있을경우 신속하게 대처해주실 것 같은 느낌을 받았었어요.
관리사님 오셨던 첫날이 잊혀지가 않아요. 아기케어는 기본이고 음식뚝딱 간식뚝딱 세탁 청소 그리고 제 좌욕까지 챙겨주셨고 정말 조금도 안쉬시고 슈퍼맨처럼 척척 임무를 완수해주셔서 놀랬어요! 손이 진짜 빠르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2주동안 제가 먹고싶은거 뭔지 물어봐주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해주셨어요~ 음식 솜씨가 정말 좋으셨고 산모는 잘 챙겨먹어야한다면서 다양하게 골고루 식사 준비 해주셨답니다! 아 그리고 따듯한 물 마셔야 한다면서 보리차 티백도 직접 사오셔서 매일 물 끓여주셨는데 정말 감동이었어요~~
아기도 너무 능숙하게 보시고 워낙 아기를 예뻐해주시는 분이라 저희 아기가 관리사님 품에만 가면 아주 편안하게 있었어요. 그리고 우리 아기가 응가를 4일인가 못하고 배앓이하면서 많이 힘들어했는데 이모님께서 정말 지극정성으로 아기 배 마사지를 거의 매일같이 해주셔서 응가 할 수 있게 도움도 주시고 그러셨어요.. 저 잠들고 쉬는동안 항상 아기 잘 케어해주셔서 제가 맘편히 쉴수있었던 것 같아요ㅜ 이모님만 딱 퇴근하시면 기가막히게 알고 떠나가라 울던 아기도 어느덧 70일이 되어서 잘 크고있네요~!
근무시간도 9-6 이고 중간에 휴게도 1시간 있는데 어떤날은 6시넘어서 퇴근하시는 경우도 많으셨고, 딱딱 뭔가 시간에 맞춰 움직이시는게 아니라 일을 먼저 중점에 두고 움직이셨어요. 그렇다고 늦게오신적은 단 한번도 없으시고, 오히려 늦게 퇴근하신 적은 많으셨답니다. 휴게시간도 1시간 못쉬신 날도 있으셨던 것 같은데 이모님은 그런거 투머치로 개의치 않으시는 분이셨던 것 같아요. 아기케어, 산모케어를 1등으로 생각해주시는ㅜㅠ
70일차 육아맘인데 어제 오늘 살짝 힘들어서 멍때리고 있다가 갑자기 산후도우미 서비스 받았던 게 생각나서 이렇게 뒤늦은 후기 올리네요~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시 김병숙 관리사님 만나게 되시는 분들은 특히 갈치조림 해달라고 말씀드려보세요ㅋㅋ 완전 맛있었거든요~~ 이모님이 해주시는 갈치조림 또 먹고싶네요🤣
Total 868
| Number | Title | Author | Date | Votes | Views |
| 868 |
전영애 VIP 관리사님 칭찬합니다.
말랑이맘
|
2026.06.10
|
Votes 0
|
Views 31
|
말랑이맘 | 2026.06.10 | 0 | 31 |
| 867 |
김한수 VIP 관리사님 사랑하구 감사합니다 (1)
연재
|
2026.06.06
|
Votes 1
|
Views 49
|
연재 | 2026.06.06 | 1 | 49 |
| 866 |
광진구 최성자 관리사님 추천합니다~! (1)
이용자1
|
2026.06.04
|
Votes 1
|
Views 48
|
이용자1 | 2026.06.04 | 1 | 48 |
| 865 |
광진구 Vip 신명숙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또또맘
|
2026.05.29
|
Votes 1
|
Views 75
|
또또맘 | 2026.05.29 | 1 | 75 |
| 864 |
[김양숙 산후관리사] 프로, 친절, 청결, 요리, 완벽케어👍🏻 (1)
엘리
|
2026.05.29
|
Votes 1
|
Views 82
|
엘리 | 2026.05.29 | 1 | 82 |
| 863 |
“산후도우미 끝나는 날, 첫째가 울면서 편지 써준 건 처음이었어요” — 광진구 VIP 강경숙 선생님 후기 🤍 (1)
이나해나엄마
|
2026.05.28
|
Votes 1
|
Views 89
|
이나해나엄마 | 2026.05.28 | 1 | 89 |
| 862 |
♥︎vip 전명숙 관리사님 최고에요!!!♥︎ (1)
김현진
|
2026.05.27
|
Votes 1
|
Views 84
|
김현진 | 2026.05.27 | 1 | 84 |
| 861 |
쏘쏘맘
|
2026.05.25
|
Votes 0
|
Views 2
|
쏘쏘맘 | 2026.05.25 | 0 | 2 |
| 860 |
동대문구 휘경동 VIP 이미숙 관리사님 강추입니다♡ (1)
박인정
|
2026.05.14
|
Votes 1
|
Views 164
|
박인정 | 2026.05.14 | 1 | 164 |
| 859 |
🩷광진 김홍순 관리사님 칭찬합니다🩷 (1)
이소영
|
2026.05.12
|
Votes 1
|
Views 140
|
이소영 | 2026.05.12 | 1 | 140 |
| 858 |
친정엄마도 만족하신 김인순 관리사님 정말 감사드려요 (1)
혀니맘
|
2026.05.06
|
Votes 1
|
Views 169
|
혀니맘 | 2026.05.06 | 1 | 169 |
| 857 |
이승희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복둥이맘
|
2026.05.02
|
Votes 1
|
Views 151
|
복둥이맘 | 2026.05.02 | 1 | 151 |
| 856 |
VIP 임경자 산후도우미님 ♡ 강력추천합니다 (1)
miuumiuu_89
|
2026.04.27
|
Votes 1
|
Views 154
|
miuumiuu_89 | 2026.04.27 | 1 | 154 |
| 855 |
둘째 산후 조리지만 도우미쌤 덕에 남편과 맘껏 데이트 했어요 (권오헌 이모님) (1)
쌀이맘
|
2026.04.22
|
Votes 1
|
Views 197
|
쌀이맘 | 2026.04.22 | 1 | 197 |
| 854 |
고영애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1)
jsr
|
2026.04.20
|
Votes 1
|
Views 163
|
jsr | 2026.04.20 | 1 | 163 |



감사한마음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관리사님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많이 힘이 되실겁니다.
고맙습니다.